본문 바로가기
생활

넷플릭스 무료로 제공하는 콘텐츠 즐기는 방법

by _BlankSpace 2021. 1. 31.

코로나 유행이 진행되면서, 영화관 대신에 OTT로 영상 콘텐츠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중, 넷플릭스가 자체 콘텐츠도 꾸준히 만들면서 재밌는 드라마나 영화를 만들더라고요.

 

하지만 무턱대고 넷플릭스를 구독하기에는 뭔가 애매할 수 있습니다. 무슨 드라마 또는 영화가 재밌는지도 모르고, 넷플릭스의 영상 재생 시스템이 편리한가에 대한 의문이 들 수도 있고요.

 

그래서 넷플릭스는 크게 두 가지 방법으로 일부 컨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 두 가지 방법에 대해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 넷플릭스 한 달 무료로 사용하기

먼저, 첫 번째 방법으로는 넷플릭스 한달 무료 사용입니다. 말 그대로 넷플릭스에서는 한 달 동안 무료로 자체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의할 점은 한달이 지나기 전에 구독 시스템을 해제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 부분만 주의하시면 넷플릭스를 한달 동안 즐기면서 충분히 영상을 즐기고, 서비스가 어떤지 판단할 수 있습니다. 이후, 넷플릭스가 마음에 든다면 계속해서 월 구독을 하면 되는 것이고요.

 

한 달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은 아래를 따라 해 주세요.아래 보이는 30일 무료 이용 버튼을 눌러주세요.

넷플릭스 링크 바로가기

 

 

넷플릭스에서는 한달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회원 가입을 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아래 절차를 따라 해 주세요. 먼저, 비밀번호를 설정하세요.

 

 

이제 멤버십을 선택 해야 합니다. 넷플릭스 멤버십은 베이식, 스탠더드, 프리미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당연히 프리미엄이 가장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만큼 비쌉니다.

 

다만, 우리는 무료로 한달 이용할 것이므로 가장 좋은 멤버십을 선택하셔도 괜찮습니다. 또한, 이후에도 계속 넷플릭스를 구독할 예정이라 하더라도, 그때 멤버십을 변경하면 되겠죠?

 

 

이제, 마지막으로 결제 정보를 등록하시면 됩니다. 카드 정보를 입력하시면 넷플릭스 가입은 완료됩니다.

 

넷플릭스를 다른 계정으로 또 가입하면 계속해서 1개월 무료를 사용할 수 있을까?라는 의문이 생길 수 있을 텐데요. 제 생각에는 결제 정보, 즉 카드 번호로 판단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즉, 다른 카드를 사용하면 계속해서 이용할 수는 있겠죠.. (혹시라도 이렇게 생각하시는 분이 계실까 하여 남깁니다..)

 

 

 

# 넷플릭스에서 제공하는 일부 컨텐츠 즐기는 방법

두 번째 방법은 넷플릭스에서 일부 드라마를 1화씩 제공하는 것을 시청하는 것입니다.

 

이 방법은 넷플릭스 서비스를 간단하게나마 체험할 수 있는 서비스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이후, 계속해서 드라마를 보려면 넷플릭스를 구독하면 되겠죠?

 

넷플릭스 일부 콘텐츠 무료로 보기 바로가기

 

 

아무래도 일부 컨텐츠를 무료로 보여주는 서비스는 넷플릭스에서 꽤 오래되었지만, 잘 나가는 드라마가 아닐까 싶습니다. 현재는 킹덤, 기묘한 이야기 등 1편을 제공하고 있더군요.

 

넷플릭스에서 제공하는 드라마나 영화를 잠시나마 즐기고자 하시는 분이라면, 이번에 알려드린 방법으로 즐겨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