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가성비 갑! 이어폰 씽크웨이 TONE HE310 쇽 메탈 이어폰 구매 후기

by _BlankSpace 2019. 8. 1.

요즘 지하철을 타고 출근하다 보면, 많이들 무선 이어폰을 사용하고 계시더라고요. 아무래도 유선 이어폰은 줄꼬임 때문에 불편한 점이 있다보니, 무선 이어폰으로 갈아타나 봅니다.

 

하지만! 저처럼 아날로그를 중요시하는 사람들은 아직도 유선 이어폰을 사용하고 있겠죠. 또한, 무선 이어폰은 뭔가 한쪽을 잃어버리기 쉬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사용하는 것에 거부감이 들더라고요.

 

하지만, 유선 이어폰도 단점이 있겠죠. 바로, 한쪽이 고장나면 새로 바꿔야 한다는 점인데요.

 

안그래도 이번에 한쪽이 고장나서, 새로운 유선 이어폰을 찾아보던 중, 가성비 갑 이어폰을 찾게 되었습니다.

 

바로, 씽크웨이 TONE HE310 쇽 메탈 이어폰 입니다.

 

 

왜, 위에 이어폰을 가성비 갑이라고 했을까요. 바로, 동일 가격대에 비해서 1 + 1 행사를 한다는 점이었습니다.

이 이벤트는 7월 11일 부터 행사수량 소진시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어폰이 필요하시다면, 꼭 기간 내에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먼저, 이어폰 링크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씽크웨이 TONE HE310 쇽 메탈 이어폰 링크 바로가기

 

 

그렇다고, 음질이 별로일까요?

실제로 사용해보니, 음질도 그렇게 나쁜 수준은 아니었습니다. 보통 만원 중반대의 이어폰 음질과 별 차이가 없었습니다. 

 

실제 모델 이미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먼저, 전면 모습입니다. 박스를 만져보니, 타 이어폰 제품보다 훨씬 단단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또한, 박스를 감싸고 있는 비닐마저 고급스러운 느낌이었고요.

 

 

다음으로는 안의 박스를 꺼낸 모습입니다. 이 박스도 꽤 단단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워낙, 그전에도 만원 대의 제품만 사용해서 그런 것인지는 몰라도, 박스에 꽤 공을 들였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어요.

 

 

모든 박스를 펼친 모습입니다. 이어폰과, 정품 스티커, 설명서, 추가 실리콘 2세트가 들어있네요. 내용물은 타제품과 별 차이가 없어보였습니다.

 

 

놀라운 점은 위에서 말한 것처럼, 15,900원으로 두 박스를 받았다는 점이었습니다. 솔직히, 한 세트의 가격으로도 이해할만한 가격이었는데, 두 박스를 받으니 더욱 만족스러웠습니다.

 

해당 이어폰으로 음악 볼륨을 높이거나 줄일수 있고, 통화도 가능합니다.

 

이어폰의 상세 설명은 아래와 같습니다.

단자 : 스테레오 3.5mm 플러그

드라이버 : 10mm 다이나믹 드라이버

컨트롤러 : 볼륨조절, 멀티 펑션 버튼

이어타입 : 27도 굴곡의 인이어

임피던스 : 21Ω

주파수 응답 : 20~20,000Hz

감도 : 102±3dB

 

가성비 갑인 이어폰을 찾으시는 분이라면 이 제품 추천드립니다! 다음에도 이 제품을 살 것 같네요.

그래도 모르니, 상품의 후기를 꼭 살펴보시고, 사셨으면 좋겠습니다. 사람마다 제품의 후기는 다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저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및 구독 버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