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티스토리(tistory) 블로그 초대 관련 글입니다. (현재, 7장 보유 중)

by _BlankSpace 2017. 5. 9.

안녕하세요!


BlankSpace 연구소(말은 거창하지만, 속은 빈 강정 ㅠㅠ 하지만 빈 속을 채워가는 과정을 기록중인!)입니다.


벌써, 두 번째 초대장을 배포하게 되었네요. 짝짝짝 (자축입니다.ㅋㅋㅋ)


음.. 나름 포스팅한다고 했는데 최근에는 바쁘다는 핑계로 포스팅을 못하고 있네요..


하지만 4월 달 동안, 나름대로 정리 포스팅이라도 올려서 그런지..


이번 달에도 초대장 7장이 들어왔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도 저와 같은 건강한(?) 블로거들이 많이 탄생할 수 있도록


초대장 배포를 할 생각 입니다.


티스토리의 블로그는 초대제 인거 다 아실 거에요.!


그래서 이 글을 접하게 되셨을 겁니다! 저도 그랬거든요 (으.. 블로그는 해보고 싶은데.. 티스토리의 진입은 생각 보다 쉽지 않죠..)


그때의 마음을 저도 잘 알기 때문에 이렇게 초대장이 생겨서 이렇게 나누고자 글 남겨요!!


물론 모두 드릴 수 있는 건 아니구요..


이점은 양해 부탁 드리고, 저만 초대장을 배포하는 건 아니니깐!




혹시, 초대장이 필요하시다면 방명록이나 이 글에 댓글을 달아주세요.


물론 무조건 드리는건 아니구요. (여기서 뒤로 돌아가시는 분들 많으신 데, 조건 생각보다 간단하니 끝까지 봐주세요!)


간단한 조건에 통과되시는 분이라면 초대장을 배포해드리겠습니다.


(현재, 7장 보유 중이지만, 생각 보다 많은 분들이 신청하셔서 금방 끝나더라구요!)


그럼 간단하지만 까다로운! 저의 초대장 배포 조건을 말씀 드리겠습니다.


1. 일회성의 메일인지 아닌지 확인하겠습니다. 

- 무의미한 이메일 계정이라든지 이상한 도메인 주소면 드리지 않습니다.


2. 간단하게 자신이 어떤 주제로 블로그를 운영하겠다라는 글을 달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이게 블로그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인 것 같습니다. 나중에 저도 들어가서 좋은 내용을 볼 수 있다면 일석이조가 아닐가 싶습니다!


3. 초대장을 받으실 이메일 아이디는 무조건 적어주셔야 합니다.

- 가끔씩 보내드릴려고 해도, 이메일 아이디를 적지 않는 분들이 더러 계시더라구요. 이런 분들에게는 다시 이메일을 남겨달라고 요청해도 남겨주지 않으셔서, 다른 분들께 넘긴 적이 있습니다. 꼭, 이메일 적어주시기 바랍닌다.


이상입니다. 조건에 맞으시는 분들은 바로 바로 초대장 드리겠습니다. 1, 2, 3의 조건이 어떤 분에게는 초대장을 받는  데 굳이 이렇게까지 해야되나 라고 생각하시는 분이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만, 좀 더 클린한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드는 것도 같은 블로거(?)로써 도리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니, 너무 갑질(???????????)이 아니냐라는 생각은 하지 말아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블로거들도 최대한 많은 분들에게 드리고 싶은 마음이지만, 초대장 보유량은 한계가 있으니깐요.


그러니 열심히, 블로그를 운영하고 싶으시다는 마음을 적어주시면, 엄선하여 초대장을 드리겠습니다!!


아무튼 많은 댓글 남겨주세요.


* 48시간 이내에 블로그 개설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초대장 회수하겠습니다.


* 메일 주소를 적어 주셔야 초대가 가능합니다!


P.S. 아무래도 초대장을 여러 군데에 요청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이건 당연한 것이, 유저 분들이 확률을 높이려는 것이므로)

제가 초대를 드려도, 이미 초대되었다는 글들이 은근히 많더라구요. 그래서 초대장을 드리는 데 생각보다 많은 시간이 소요

되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러므로 제가 모든 초대장을 드렸다고 글에 적기 전까지는 희망의 끈(?) 을 놓치 않으시고

기다리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이만 글을 줄이겠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거나, 공감이 되셨다면 ! 밑의 공감 버튼을 한 번씩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공감 버튼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