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여행..

제주항공 (제주에어) 마일리지 번호 찾는 방법!

by _BlankSpace 2019. 9. 29.

오랜만에 해외여행을 가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저는 휴양지를 좋아해서, 푸른 바다 위주로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결국 필리핀 세부를 선택하게 되었네요.

 

뭐 아무튼 나라는 정했고, 이제 비행기 편을 알아보던 중, 자유투어를 통한 제주항공을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비행기 관련 정보를 적다가, 마일리지를 적립하기 위한 번호를 입력하라고 하더라고요.

 

응? 마일리지 번호라는 단어를 처음 봤을 때는 이게 어디에 있는 건지 한참 고민을 했습니다.

결국 찾긴 했는데, 처음 마일리지 번호를 찾는 분에게는 굉장히 찾기 힘들 것으로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 제주항공 (제주에어) 홈페이지에서 마일리지 번호를 찾는 방법을 정리하려고 합니다.

 

 

 

그럼, 천천히 아래 단계를 따라 해 주세요. 그러면, 쉽게 마일리지 번호를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제주항공(제주에어) 마일리지 번호 찾는 방법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제주항공 홈페이지로 들어가야겠죠?

 

제주항공 홈페이지는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되겠습니다.

제주항공 홈페이지 바로가기

 

 

그러면, 아래 홈페이지가 나올 거예요.

여기서 마이페이지 탭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마이페이지에 관한 여러 내용이 나옵니다.

여기서 나의 포인트를 눌러주세요.

 

 

이제, 나의 포인트 관련 내용이 있는 화면으로 전환됩니다.

 

여기서 나의 등급 쪽 부분을 잘 봐주세요.

그러면, 나의 회원카드 보기라는 게 보이실 거예요.

 

이 버튼을 눌러주세요.

 

 

이제, 모두 끝났습니다.

 

아래 이미지처럼 나의 회원카드가 나오실 거예요.

여기서 빨간색 네모 부분에 9자리의 숫자가 있습니다.

 

이 번호가 마일리지 번호입니다.

이 번호를 마일리지 번호 입력 칸에 입력하시면 되겠습니다!

 

 

마일리지 번호 찾는 방법 굉장히 간단하죠?

저도 이제 비행기를 자주 타게 되면, 마일리지도 꽤 쌓이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내용 정리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저의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및 구독 버튼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