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여행..

세부 여행 중에 들려본 쇼핑몰 후기 (아얄라몰, SM몰, 가이사노 그랜드몰)

by _BlankSpace 2019. 12. 1.

여행 중에 쇼핑몰을 들리는 건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그 이유는 동남아라도 호텔 같은 곳에서 모두 사 먹는다는 것은.. 부자가 아니고서야 ㅠㅠ 도저히 그렇게는 못하겠더라고요.

 

그래서 세부 여행 중에 열심히 검색한 결과, 세부와 막탄 주변 별로 큰 쇼핑몰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각각의 쇼핑몰을 들리면서 들었던 생각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먼저, 크게 3군데를 들렸는데, 세부에 있는 아얄라몰과 SM몰, 그리고 막탄에 있는 가이사노 그랜드 몰입니다. 각각 차례대로 후기를 써볼게요.

 

# 세부 - 아얄라 몰 (환전을 잘하려면 이곳으로..)

먼저, 세부에 있는 아얄라 몰입니다.

 

위치는 아래 구글 지도를 참고해보세요.

 

 

지도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쇼핑몰의 부지가 상당합니다. 때문에 건물도 엄청 큽니다.

제가 우리나라의 백화점이나 쇼핑몰 큰 곳을 안 가봐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정말 컸습니다.

 

그래서 길을 헤매어서 본관 정문으로 나가는 길을 못 찾겠더군요. 입구도 굉장히 많습니다.

그러므로 가시는 분이라면, 꼭 구글 지도로 들어왔던 곳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얄라몰 홈페이지에서 퍼온 사진입니다.

 

사실 이 쇼핑몰을 들린 이유는 환전을 하기 위해서였습니다.

여기에 있는 환전소 중, XChange 라는 곳이 세부 여행 가는 사람들 중에서는 유명하더군요. 그래서 들렸는데 길을 잃어버릴 줄이야..

 

아무튼, XChange의 위치는 3층에 307, 308번 상가 사이었을 거예요. 일단, 내부에 위치한 것이 아니라 외부 구석에 위치해있습니다. 꽤 찾기 힘드실 수도 있는데, 환전받아보시면 그 마음은 싹 가라앉으시리라 생각합니다.

 

빠르게 환전을 마치고 건물 밖으로 나와서 제대로 내부를 보지는 못했지만, 꽤 경비도 많고 입점한 매장들도 다양했습니다. 쇼핑을 해보시려면 꼭 가보시기 바랍니다!

 

아얄라 몰 쇼핑몰 사이트를 구경해보고 싶으시면 아래 링크를 참고해보세요.

아얄라몰 쇼핑몰 사이트 바로가기

 

 

# 세부 - SM몰 (So So 한 규모에 괜찮은 쇼핑몰)

다음으로는 SM몰입니다. 이 쇼핑몰도 세부 안에 있는데요.

아얄라 몰과 좀 떨어진 위치에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 구글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일단, 아얄라 몰보다는 규모가 작은 쇼핑몰이었습니다. 하지만, 있을 것은 다 있더군요.

사실, 이 쇼핑몰에 간 이유는 맥주 및 먹을거리를 사기 위해서였거든요.

 

아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SM몰은 우리나라에 흔한 백화점 수준의 규모였습니다.

 

SM몰 홈페이지에서 퍼온 사진입니다.

 

하지만, 꽤 괜찮은 음식점도 있었고, 한복 입기 체험 같은 여러 이벤트들도 하더라고요.

필리핀에 있는데, 한국인가 착각할 정도로 특이한 체험을 하더라고요.

알고 보니, 필리핀에도 BTS의 엄청난 인기 때문에 한국 체험이 진행 중인 것 같았습니다.

 

 

2층과 3층은 판매점과 음식점이 대부분이었고, 1층에서는 저렇게 이벤트 및 여러 판매점이 있었습니다.

혹시나 맥주나 먹을거리를 찾으시는 분이라면 지하로 내려가시면 있을 거예요!

 

# 막탄 - 가이사노 그랜드 몰 (공항 가기 전, 들릴만한 쇼핑몰)

마지막으로는 막탄에 위치한 가이사노 그랜드 몰입니다.

 

보통, 마지막 날 몇 시간 전에는 공항 근처에 있잖아요. 그때, 시간을 때우기 좋은 쇼핑몰이 가이사노 그랜드 몰입니다.

여기서 공항까지 금방 갈 위치에 있거든요. (여행 마지막 날은 공항 근처에서 머무는 게 좋은 것 같습니다.)

 

 

가이사노 그랜드 몰은 위에서 말한 두 곳보다 더 작은 규모의 쇼핑몰입니다. 하지만, 위에서 말한 것처럼 공항 근처에서 시간을 때울 때 좋은 최적의 장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이사노 그랜드 몰만에 노래가 있는데, 이 노래 중독성이 정말 강력합니다. 돌아다니시면서 흥얼거리실 거예요. (우리나라 에버랜드 노래와 비슷하게 중독성이 장난 아님..) 

 

구글 사진

이 쇼핑몰은 지상부터 위까지는 일반 음식점과 물건 판매점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특히, 2층에 있는 문 카페는 먹을만하더라고요. 가이사노 그랜드 몰에 가신다면, 꼭 가보세요!

 

그리고 지하로 내려가면 식료품점이 있습니다. 여기서 할인 행사를 하는데, 상당히 많은 아줌마들이 서로 사려고 하시더라고요. 다들 구경난 것처럼 보고 계실 정도였습니다.

 

주의할 점은, 이 쇼핑몰은 지하에서 산 식료품을 들고, 다시 위로는 갈 수 없습니다. 앞에서 가드가 막습니다.

위에서 볼 일을 모두 마치고 지하로 내려가시던지, 지하에서 물건을 산 후, 구석에 있는 물품 보관소에 맡기고 올라가야 하니 주의하세요!

 

이왕 세부에 여행 가셨으니, 꼭 3군데의 쇼핑몰은 가보시기 바랍니다!

 

공감 및 구독 버튼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