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수유 메가박스 영업 종료, 그리고, 수유CGV 영업 시작?

by _BlankSpace 2018. 3. 10.

제가 사는 지역이 서울에서 가장 땅값(?) 이 싼 동네라 그런 지...

영화관이 주변에 없다가 수유 메가박스가 들어서게 되었죠!


물론, 들어선 지 한참되었지만, 영화관을 안가는 성격이라.. 한 번도 안가봤다는 건 함정입니다 ㅋㅋㅋ


어쨌든, 한번 쯤은 가야지 했었는 데.. 

이런.. 영업 종료가 되어버렸네요.. 

위에 글처럼, 2018년 2월 24일 부로 수유 메가박스 영업은 종료되었다고 합니다. 좀 늦게 포스팅한 감은 없지 않아 있네요.. 크흠..

무튼, 수유지점에 발행되었던 관람권이나 초대권은 창동 메가박스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바라구요.


가보지는 않았지만 사라진다고 하니, 아쉬운 감이 있어서 좀 더 찾아보았습니다.

그랬더니, 수유 메가박스 건물에 CGV가 들어선다는 말이 있더라구요.


바로 CGV 홈페이지로 들어가봤습니다. 그래서 다음 글을 확인하고 나서, 소문이 사실이라는 것을 어느 정도 확신할 수 있었네요.


바로, CGV수유 지점에 구인 광고였습니다. 그리고, 위치도 같은 곳이니, 확실한 정보인 것 같습니다.

오픈 일자는 3월 중이라고 하니, 곧 다시 영업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이번에 CGV가 오픈하게 되면, 꼭 한번 가봐야 겠습니다.


댓글